툰코 OPTIONS

툰코 Options

툰코 Options

Blog Article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웹툰 플랫폼 순위는 웹툰 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한 곳으로 이용자수, 작품수, 검색의 편리성 등으로 매긴 주관적인 순위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없어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가장 인기있는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북마크 기능은 웹툰을 다시보거나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메뉴별 썸네일을 볼 수 있어 보고싶은 웹툰을 바로 골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웹툰 페이지에서는 회차별로 보거나 처음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

만화 툰코 팬이라면 일본 만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하지만 툰코사이트 반드시 주의할 점은 웹툰을 다운로드하거나 캡처하여 이를 다시 온라인 상에 게재하거나 공유하는 것은 처벌될 수 있다는 점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열한 경쟁의 세상에서 살아 나갈 수 있기 위해서도 이제부터는 여자와의 전쟁을 준비해야 할 때다.

무료 웹툰 미리보기,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는 분들에게 toonkor 추천순 웹툰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하루에도 수십편 가량의 작품들이 업데이트되고 있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북마크 기능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본 만화를 볼 수 있고 커뮤니티에는 재밌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도 활발해서 그런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로그인 하지 toonkor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 요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북마크를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지만 툰코시즌2 이 곳은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